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통영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통영상공회의소 2018 신년인사회 개최
작성자 통영상공회의소 작성일 2018.01.08

 

 통영상공회의소(회장 이상근)는 1월 5일 오후 상공회의소 강당에서 이군현 국회의원, 김동진 통영시장, 유정철 시의회의장, 이상근 통영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주요인사들과 지역 상공인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통영상공회의소 이상근 회장은 “지난해에는 국제 정세변화와 4차 산업의 패러다임이 우리경제에 미치는 격변의 한해였다. 특히 우리지역 근간산업인 조선경제 침체로 인해 지역경제는 많은 타격을 입었다.”고 회고했다.

 이어 “통영상공회의소는 지역경제 단체로써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일조하고자 최선의 방법을 모색하기 위해 바쁘게 움직인 한해였다. 성동조선이 다시 재기하기를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남부내륙철도가 조기에 착공되어 우리지역이 새로운 성장동력이 되어 줄것을 염원하면서 노력하겠다. 우리 상공인들은 어려울 때 일수록 끈기와 저력으로 난관을 극복해왔다. 통영상공회의소는 통영시와 유관기관단체의 성원으로 위기를 헤쳐 나가는데 노력 할 것이며, 아울러 지역경제 단체 역할도 순조롭게 수행해 나갈 것이다. 무술년 새해에도 만사형통하는 한해가 되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전글, 다음글
통영상의 정기의원총회 개최
통영상공회의소 2018 신년인사회 개최
통영상의, 2017년 상공인 송년의 밤 행사 개최

통영상공회의소

(우)53047 경상남도 통영시 중앙로 242, 8층

Copyright (c) 2017 tongyeongcci, All Right Reserved.